아크로니스, ‘사이버피트 파트너 킥오프’ 온라인 행사 내달 8일 개최
아크로니스, ‘사이버피트 파트너 킥오프’ 온라인 행사 내달 8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1.2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2월 8일 ‘사이버피트 파트너 킥오프’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아크로니스는 2월 8일 ‘사이버피트 파트너 킥오프’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는 2월 8일에 파트너를 위한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2021 아크로니스 사이버피트 파트너 킥오프’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아크로니스 파트너 킥오프 행사에서는 아크로니스의 올해 주요 제품 발표 로드맵 및 새로운 라이센싱 모델을 살펴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대한 주요 파트너의 조언 등이 소개된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파트너 포털 및 파트너 리소스 활용 방안 소개와 함께, 사이버 보안 전문가의 보안 강화를 위한 백업 솔루션 활용 방안이 제시된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매년 파트너 행사를 통해 자사의 지난해 성과 및 올해 비즈니스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며,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올해 파트너 행사에서는 영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크로니스 제품 로드맵을 소개함으로써 파트너사들이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