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티코리아, 안전한 건설 위한 ‘힐티 콘크리트 센서’ 출시
힐티코리아, 안전한 건설 위한 ‘힐티 콘크리트 센서’ 출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4.04.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생산성 향상 및 정확한 품질 시공에 도움

건설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힐티코리아(대표 김현민)가 콘크리트 시공 과정에서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 기반 공사 일정 계획이 가능한 ‘힐티 콘크리트 센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국내·외 스마트 건설 기술과 안전한 건설 현장 작업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힐티코리아의 ‘힐티 콘크리트 센서’는 △실시간 콘크리트 양생 상태 확인으로 효율적인 작업 계획 가능 △신뢰도 높은 데이터 제공으로 정확한 작업 시기 판단 △스마트폰 앱 연동으로 실시간 모니터링 및 리포트 공유라는 주요 기능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은 높이고, 버려지는 시간과 비용은 낮춘다는 특징이 있다. 

힐티코리아 관계자는 “힐티 콘크리트 센서는 안전한 건설과 정확한 품질 시공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버려지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어 현장의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라며 “힐티코리아는 다양한 건설 현장에서 통합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티코리아는 건설 설계부터 현장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 방화재, 앵커, 찬넬 등 전방위 솔루션 컨설팅까지 직접 제공하는 건설 전문 통합 솔루션 리더(건설업계의 선도 기업)이다. 

전국의 다양한 국책사업을 비롯한 초고층 건물, 국제공항, 고속전철 및 환승 센터 등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 건설현장과 함께하고 있다. 또한, 힐티코리아 홈페이지 및 힐티코리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힐티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