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태지역 성장 지원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아크로니스, 아태지역 성장 지원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5.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할인 라이선스 및 자금 지원, 스포츠 파트너십 혜택 등 추가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4일 업데이트 된 2020 아크로니스 사이버핏(#CyberFit)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5만여곳 이상의 파트너들과 함께 하고 있는 아크로니스는 자금 완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아시아 및 호주 지역의 파트너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트너사들은 이를 통해 마진을 높이고 SLA 컴플라이언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더 작은 비용으로 성과를 높이고 용이한 제품 판매, 고객 이탈율 감소 등의 이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아태지역 파트너를 위한 강화된 파트너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원격 업무 지원 솔루션 제공 △마케팅 리소스 제공 확대 △고객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플랫폼’ 제공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검증된 사이버 보호 기술 지원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통해 교육 지원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교육 효과 극대화 △아크로니스 사이버 파운데이션를 통해 전세계 소외 지역 어린이들의 교육 지원 등이다.

닐 모라르지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책임자(GM)는 "더욱 강화된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의 핵심에 위치한 파트너들에게 더 많은 영업 성과와 수익성 개선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자사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만큼 간편하고 효율적인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고급 세일즈 프로그램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