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사이버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발표
아크로니스, 사이버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5.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업과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기능 하나로 통합
아크로니스 로고
아크로니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6일 백업과 재해복구, 차세대 안티-멀웨어, 사이버 보안,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툴을 하나로 통합한 혁신적인 사이버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Acronis Cyber Protect)’를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복잡성을 제거하고,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매니지스 서비스 기업(MSP)들이 포트폴리오의 중심축으로서 보안 기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보안 및 보호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한다. 

매니지스 서비스 기업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복잡성, 충분한 보안의 부재, 낮은 생산성 등이다. 서비스 구축에 사용되는 공급업체 솔루션들이 서로 통합되지 않으면 보안이 저하되고, 직원 교육, 생산성, 유용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며, 결국 여러 벤더로부터의 지원 및 라이센싱 비용이 증가하게 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취약성 평가, URL 필터링, 패치 관리와 같은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기능과 보안, 안티-멀웨어, 백업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시장의 흐름을 바꾸는 솔루션이다. 

또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를 통해 사이버 공격을 사전 방어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며, 쉽고 빠른 복구를 보장하고, 최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 보호 구성을 자동화할 수 있다. 이는 매출 및 수익성 증가, 용이한 서비스수준협약(SLA) 준수, 성능 향상, 고객 이탈 감소의 결과로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