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대응 서비스 ‘시큐리티 서비스’ 출시
아크로니스,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대응 서비스 ‘시큐리티 서비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0.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 및 대응 서비스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는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 및 대응 서비스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고객 맞춤형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Acronis Security Services)’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는 비용과 복잡성 때문에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를 실시하기 어려운 중견중소기업(SMB) 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다양한 유형의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는 물론, 보안 인식 및 사고 대응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를 이용하면 조직에서 개인 역할 별로 맞춤화된 보안 위험 평가, 취약성 평가, 침투 테스트, 사고 대응 서비스 및 인식 교육을 결합하여 사이버 보호 태세를 강화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는 특히 엔터프라이즈급 주요 사이버 보안 서비스들을 단일 프레임워크에 통합하여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SP)와 리셀러들이 고객의 보안 체계 강화, 데이터 보안 규정 준수 요건 충족, 사이버핏 확보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사이버위협이 계속 진화해 모든 기업이 사이버보안 계획과 훈련에 적극 나설 필요가 있다"며, "그러나 지금까지는 대기업이 아닌 경우 평가, 베스트 프랙티스, 트레이닝을 지속하기에 너무 많은 비용과 복잡성이 요구되어 왔다. 이번에 선보인 아크로니스 시큐리티 서비스는 모든 조직들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