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데이터센터 기술 개발기간 단축 위한 800G 테스트 솔루션 출시
키사이트, 데이터센터 기술 개발기간 단축 위한 800G 테스트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1.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Gb/s 송신기 및 수신기 사전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제공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로고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차세대 데이터 센터 기술 개발 기간 단축을 위해 전기 및 광 인터페이스 검증에 필요한 새로운 800G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최초의100Gb/s 송신기 및 수신기 사전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포함한다.

서비스 제공업체와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는 증가하는 네트워크 용량과 속도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800G 기술을 구현하는 과정에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주로 4G, 5G, 와이파이 등 무선 기술을 통해 제공되는 화상 회의와 스트리밍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주도된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전기 및 광 분석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면 광 컴포넌트, 칩셋, 스위치 및 반도체 집적 회로(IC) 벤더들로 구성된 800G 생태계와 시스템 통합업체들이 전체 설계 주기에서 설계와 개발, 테스트 및 검증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키사이트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인 조아킴 피어링스는 “IEEE 및 OIF와 같은 표준 기구를 비롯한 고속 업계와 키사이트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표준이 성숙해지는 시점 이전에 설계 주기와 기술 발전을 가속화하는 시장 최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며, “시뮬레이션부터 설계, 검증, 적합성 확인, 제조까지 물리 및 프로토콜 계층에서 800G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고객들은 일정한 공통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 자동화를 통해 워크플로 전반에서 상호 운용성을 검증하고 테스트를 간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