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테스트·측정 기술지원 서비스 강화
키사이트, 테스트·측정 기술지원 서비스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0.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케어' 프로그램 확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키사이트케어(KeysightCare)'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키사이트케어(KeysightCare)'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더 많은 고객들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기술 지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키사이트케어(KeysightCare)' 프로그램을 확대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키사이트케어는 계측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측정 및 데이터에 대해 사전 예방적으로 지원하는 전담 부서를 통한 동급 최고의 테스트 및 측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확장 가능하고 종합적인 지원 모델이다. 이 통합 지원 모델은 고객의 특정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 지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5가지 단계로 제공된다. 

최근 실시한 키사이트 외부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자 제품을 설계, 개발하는 거의 모든 기업이 테스트 장비의 구성, 유지 보수 또는 교육 문제로 인한 예측 가능한 지연과 그에 따른 비용 부담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 조사 응답자의 97%가생산 지연으로 사업 매출 손실을 경험했으며, 90%는 조직 외부의 테스트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고 기술 지원 전문가와 지식 자원을 더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면 자사 테스트 팀의 업무 효율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답했다. 

키사이트케어 포트폴리오 중 가장 최신 서비스인 키사이트케어 테크니컬 서포트(KeysightCare Technical Support)는 성능 수준, 사용 모델, 보증 기간, 중단 상태 등에 관계없이 모든 키사이트 계측기를 고객사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되었다. 2018년 11월 이후로 새로 공급되는 대부분의 키사이트 계측기와 소프트웨어에는 기존 키사이트케어 어슐드(KeysightCare Assured)가 적용되었지만, 고객들은 R&D 및 제조 테스트 환경에서 이전에 구입한 장비를 계속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술 지원 전문가의 예측 가능한 빠른 접근이 요구된다. 

키사이트케어 테크니컬 서포트는 실시간 기술 지원 전문가의 응답 시간을 보장하며, 키사이트케어 포털 및 지식 센터를 통해 첨단 기술에 대한 수천 가지 기술 자료와 프로그래밍 예제 형태로 수십년 간 축적된 R&D 전문 지식을 포함한 기술 전문 지식도 연중 무휴 활용할 수 있다.

키사이트케어 글로벌 디렉터인 테드 번스는 “고객들은 테스트 및 측정 계측기와 소프트웨어 작동 상에 문제가 발생시 더 빠른 기술 지원을  원한다”며, “2018년 키사이트가 키사이트케어를 시작한 이래 응답 시간을 50% 개선할 수 있었으며, 글로벌 지원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고객들이 프로젝트 리스크를 줄이고 제품을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키사이트케어는 고객들이 확정된 시기에 사전 예방적으로 키사이트 측정 전문가를 활용해 성공으로 가는 길목의 장벽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평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