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 솔루션 출시
키사이트,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5.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 항공우주/방위 및 위성 통신 분야 밀리미터파 테스트 지원
키사이트,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 솔루션
키사이트,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고객들이 5G, 항공우주/방위 및 위성 통신 부문에서 혁신적인 밀리미터파(mmWave)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키사이트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는 넓은 분석 대역폭과 깊은 동적 범위로 고객이 타이트한 설계 마진과 타임라인, 복잡한 변조 및 엄격한 표준을 포함한 까다로운 mmWave 과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사이트의 N9042B UXA X-시리즈 신호 분석기는 설계가 최신 표준에 부합하도록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측정 애플리케이션과 신호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2Hz~110GHz, 최대 11GHz의 분석 대역폭으로 미리 선택된 비대역 스위프 기능를 제공해 선명하게 신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EVM(Error Vector Magnitude) 측정 성능으로 5G NR 송신기의 성능 테스트를 혁신적으로 지원하고, 스위프 DANL(Displayed Average Noise Level) 성능으로 레이더 설계의 대역외 방출 또는 스퍼를 빠르게 찾아낸다. 정확히 교정된 분석 대역폭 4 GHz 성능은 고처리량 위성 통신 설계 개발도 지원한다. 

키사이트 통신 솔루션 그룹의 고주파수 측정 R&D 부문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조 리커트는 “데이터, 고주파수 및 대역폭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키사이트는 mmWave 설계와 측정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 지식을 통해 최신 5G 무선, 레이더, 항공우주/방위, 위성, 통신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신호 분석기 및 생성기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세부적인 테스트와 측정 요구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과 협력하여 산업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