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오픈소스 기술 연례행사 '레드햇 포럼 APAC 2020' 온라인 진행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 연례행사 '레드햇 포럼 APAC 2020' 온라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AC 수상 기업으로 ‘오렌지라이프’ㆍ‘국가정보자원관리원’ 선정
레드햇 로고
레드햇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레드햇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오픈소스 기술 연례행사인 '레드햇 포럼 APAC 2020'을 21일부터 이틀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드햇 아태지역 부사장 겸 총괄인 디르크 피터 반 리우벤의 기조연설로 시작했다. 반 리우벤 총괄은 레드햇 2020 APAC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자들의 사례 등을 통해 오픈소스와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가 어떻게 기업의 혁신적인 미래를 지원하는지를 소개했다.

그리고 베스트셀러 작가인 사이먼 시넥과 함께 급변하는 세계에서 무한한 사고방식이 어떻게 경쟁에서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탄력성을 구축하는지에 대해 공유했다.

레드햇 포럼 APAC은 고객과 파트너가 오픈소스 개발 현황 및 트렌드를 배우고 오픈소스를 어떻게 혁신 전략에 적용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한편, 레드햇은 21일 열린 레드햇 포럼 APAC 버추얼 익스피리언스에서 ‘2020 레드햇 이노베이션 어워드 APAC 수상 기업‘으로 오렌지라이프와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을 선정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