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총판 ‘다올티에스’, 홍정화 대표 선임
델테크놀로지스 총판 ‘다올티에스’, 홍정화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년간 IT 업계 이끌어온 전문가
홍정화 다올TS 대표
홍정화 다올TS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델테크놀로지스의 총판사인 IT 전문기업 ‘다올티에스(다올TS)가 홍정화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홍정화 대표는 델테크놀로지스와 EMC, 넷앱, 오라클 등에서 전략 기획 및 마케팅, 영업 총괄 등을 담당했으며, 산업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30여년 동안 IT 업계를 이끌어온 전문가다.

다올TS는 델테크놀로지스의 국내 총판사 중 유일하게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스위치는 물론 업무용 PC, 개인용 PC, 게이밍 PC,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모니터 등 모든 커머셜(업무용)과 컨슈머(개인용)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정화 대표는 최근까지 한국델테크놀로지스에서 데이터보호솔루션사업 총괄 전무로 일한 바 있다. 그는 이전에 현대비에스앤씨에서 IT사업부문 대표, 기획조정실장 등을 거쳤으며, 한국EMC에서 콘텐츠관리솔루션사업 본부장으로서 문서관리혁신(문서중앙화) 시장을 창출하여 대기업과 공공 기관의 문서중앙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는 또한 한국넷앱 지사장, 한국오라클 마케팅본부장과 전략기획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홍정화 대표는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거쳐, 미국 뉴저지 티넥 페어레이 디킨슨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받은 바 있다.

다올TS 홍정화 대표는 “다올TS가 새롭게 출범하면서 대표를 맡게 됐다. 한국델테크놀로지스의 커머셜 및 컨슈머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국내 총판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국에 위치한 고객을 원활하게 지원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