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비즈니스 노트북 V 시리즈 2종 출시
한국레노버, 비즈니스 노트북 V 시리즈 2종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해진 사이드 베젤로 얇고 가벼워져
레노버 V14-ADA
레노버 V14-ADA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초슬림 베젤로 한층 얇고 가벼워진 비즈니스 노트북 레노버 V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레노버 V14-ADA와 V15-ADA는 전 세대 대비 최대 0.5kg 가벼워진 무게, 최대 2.4mm 두께, 최대 7.5mm의 초슬림 베젤로 한층 얇아져 높은 휴대성은 물론 깔끔한 외관을 완성했다. V14/15-ADA는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성능까지 사로잡은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AMD 라이젠 3를 탑재하여 사무실에서 근무하거나 외부에서 원격 근무를 하는 직장인에게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를 겸비해 직장인 뿐 아니라 대학생 등 다양한 구매층의 니즈까지 충족시킨다.

두 제품 모두 NVMe PCle SSD와 DDR4 메모리가 탑재되어 프로세스 처리에서 기존 SATA SSD의 기술적인 한계를 극복했으며, 이전 대비 2배 이상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일반 PCle보다 20% 이상 빠른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제공한다. DDR4는 DDR3 대비 약 100% 빨라진 속도로 다중 작업을 동시에 끊김 없는 환경에서 처리할 수 있고 더욱 높아진 전력 효율성을 발휘한다.

35.56cm(14형)의 레노버 V14-ADA와 39.6cm(15.6형)의 레노버 V15-ADA는 풀HD 해상도의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어떤 작업 환경에서도 풍부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눈부심 방지 처리가 더해져 밝은 조명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눈의 피로도도 낮출 수 있다. 180도로 펼칠수 있는 힌지로 업무, 영화 시청 등 다른 사람들과 편리한 화면 공유가 가능하며 노트북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어 최상의 비주얼 경험이 가능하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레노버 V14-ADA와 V15-ADA 제품은 전 세대 대비 더 얇아진 베젤과 휴대성이 큰 특징으로 고성능 프로세서까지 겸비해 외근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