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탭 P11 프로' 태블릿 출시
한국레노버, '탭 P11 프로' 태블릿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1.1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학습 및 재택 근무에 최적화
레노버 탭 P11 프로
레노버 탭 P11 프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원격 학습과 재택 근무에 특화된 신형 태블릿 ‘탭 P11 프로(Tab P11 Pro)’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된 탭 P11 프로는 5.8mm 두께와 498g 무게로 설계된 레노버의 씬앤라이트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퀄컴 스냅드래곤 730G를 탑재해 뛰어난 작업 속도를 제공한다. 

넷플릭스 HD 인증을 획득한 OLED 디스플레이는 정밀한 색감을 구현하는 돌비 비전과 NTSC 108%, 명암을 또렷하게 표현하는 HDR 10을 적용해 영상 제작 및 감상 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최대 500니트 밝기를 제공해 외부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일 기술 평가기관 TUV 라인란드의 아이 컴포트 인증을 받아 청색광으로 인한 눈 피로도를 최소화, 각종 사무 업무는 물론 아이들의 영상 시청에도 문제없다.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위해 레노버 탭 P11 프로는 고품질 4개의 JBL 스피커를 탑재했다.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하며, 스마트 스테레오(Smart Stereo) 기술은 태블릿의 가로세로 모드에 따라 적합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원격 학습, 재택 근무 등으로 대화면에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춘 태블릿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무 업무를 수행하고 멀티 미디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레노버 탭 P11 프로는 학생과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