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파트너사 선정
트레저데이터,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파트너사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저데이터 로고
     트레저데이터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트레저데이터가 아마존웹서비스(AWS) 이니셔티브인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AWS for Automotive)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목적에 맞게 구축된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능, 뛰어난 고객 경험, 최대 규모의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와 혁신을 지원한다. 트레저데이터는 기존 자동차 산업에서의 경험들과 CDP 시장 리더십을 반영해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의 론칭 파트너사로 CDP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트레저데이터는 스바루, 마루티 스즈키 등 글로벌 자동차 기업 고객들을 보유한 자동차 분야의 엔터프라이즈 CDP 시장 선두업체이다.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모든 형식의 모든 고객 데이터를 수집 및 통합해 자동차 기업의 디지털 생태계를 손쉽게 하나로 연결하고, 그 결과로 소비자 개개인에 맞는 개인화된 맞춤형 고객 여정을 만들어낸다. 자동차 제조 기업은 구매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개인화를 구현할 수 있고, 모든 고객 데이터에 대한 거버넌스 및 보안을 보장할 수 있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는 AWS와 AWS 파트너사의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니셔티브로, 자동차 산업 기업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은 자동차 산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업무 영역에 적합한 도구와 파트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찰리 마틴 트레저데이터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는 "팬데믹은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극적으로 가속화시켰다. AWS와 협력해 혁신적인 CDP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