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트레저데이터는 기업에 분석을 제공하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위한 새로운 기능인 트레저 인사이트(Treasure Insight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트레저데이터는 15개의 새로운 데이터 통합 커넥터를 발표하여 제공하는 총 커넥터 종류를 170 개 이상으로 늘렸다. 또한 유통업계에 쇼핑객들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여정을 통합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인스토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도 출시했다.
트레저 인사이트는 고객 분석을 위해 즉시 사용 가능한 맞춤형 대시보드로, 규모 있는 마케팅 팀이 시장 진출 전략을 조정할 수 있게 한다. 경영진은 다양한 지역 및 제품 라인에 걸친 전체 마케팅 활동과 ROI에 대해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 전략가는 고객 통찰력을 신속하게 수집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않으면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롭 페리쉬 제품 부사장은 “트레저데이터는 고객의 의사결정 속도에 맞추어 인사이트를 창출하도록 한다. 고객 데이터 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트레저데이터는 포괄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고객 가치 실현을 앞당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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