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고객 데이터 플랫폼 새 기능 '트레저 인사이트' 출시
트레저데이터, 고객 데이터 플랫폼 새 기능 '트레저 인사이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고객뷰(Unified Customer View)
통합 고객뷰(Unified Customer View)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트레저데이터는 기업에 분석을 제공하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위한 새로운 기능인 트레저 인사이트(Treasure Insight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트레저데이터는 15개의 새로운 데이터 통합 커넥터를 발표하여 제공하는 총 커넥터 종류를 170 개 이상으로 늘렸다. 또한 유통업계에 쇼핑객들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여정을 통합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인스토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도 출시했다.

트레저 인사이트는 고객 분석을 위해 즉시 사용 가능한 맞춤형 대시보드로, 규모 있는 마케팅 팀이 시장 진출 전략을 조정할 수 있게 한다. 경영진은 다양한 지역 및 제품 라인에 걸친 전체 마케팅 활동과 ROI에 대해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 전략가는 고객 통찰력을 신속하게 수집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않으면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롭 페리쉬 제품 부사장은 “트레저데이터는 고객의 의사결정 속도에 맞추어 인사이트를 창출하도록 한다. 고객 데이터 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트레저데이터는 포괄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고객 가치 실현을 앞당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