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IDC ‘고객데이터플랫폼’ 부문 마켓 리더로 선정
트레저데이터, IDC ‘고객데이터플랫폼’ 부문 마켓 리더로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3.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저데이터 로고
트레저데이터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트레저데이터는 IDC가 최근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의 ‘CDP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세계 처음으로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를 통해 진행된 CDP 공급 업체의 평가에서 트레저데이터가 보안, ID 검증 및 지원에 있어 핵심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전반적인 제품 구성요소, 전략과 시장에서의 입지 등과 같은 100개 이상의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12개의 CDP 공급 업체간의 기능적 경쟁력과 시장 실행 전략 등에 대한 평가를 담았다.

가즈키 오타 트레저데이터 공동창업자 겸 CEO는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의 리더로 선정된 것은 확실한 검증이며, 특히 보안 및 지원이 핵심 강점으로 평가된 점이 의미있다”며 “트레저데이터가 디지털 및 개인정보보호 환경의 급속한 발전 속에서 집중하는 두 가지 핵심은 고객중심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데이터 기반이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월리스 IDC 고객정보분석조사 이사는 “IDC가 추구했던 CDP 조사 목적은 고객에 대한 360도 통합뷰가 가능한 이 중요한 기술의 구매자에게 보다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었고,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의 CDP 리더로 선정된 트레저데이터의 CDP 제품은 고객에 대한 단일 통합 뷰를 제공하여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고객경험(CX)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