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크롬 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2개 크롬북·크롬박스 장치 추가 지원
패러렐즈 '크롬 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2개 크롬북·크롬박스 장치 추가 지원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5.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롬 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구동되는 윈도우 플러스 엑셀과 파워포인트.
크롬 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구동되는 윈도우 플러스 엑셀과 파워포인트.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패러렐즈는 크롬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이 AMD와 인텔 프로세서를 모두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에이서, 에이수스, HP, 레노버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크롬북 및 크롬박스 장치 12개까지 지원한다고 3일 발표했다.

기업 및 교육 기관은 이제 온·오프라인 관계없이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윈도우 앱을 실행할 수 있는 21가지 지원 가능한 크롬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옵션을 가지게 됐다. 직장인, 교직원 및 학생은 어디서나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줌, 시스코 웹엑스 및 고투미팅 윈도우 앱을 원활하게 실행하여 자신의 크롬 OS 디바이스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화상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섀넌 칼바 IDC 리서치 매니저는 “크롬북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교육 분야에서 시장점유율이 상당히 증가했다. 더 광범위한 시장에서 크롬북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크롬북은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에 내장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커질 것이다"며 "이는 응용프로그램 및 데스크톱 가상화에서 가장 간단하게 제공되는 기능들이다. 기존 및 새로운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해 광범위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 더 넓은 상업 시장에서는 특히 그렇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