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윈도우·맥용 '패러렐즈 액세스 6ㆍ툴박스 4' 출시
패러렐즈, 윈도우·맥용 '패러렐즈 액세스 6ㆍ툴박스 4'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2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 앱 및 파일에 접근해 작업 수행 가능
패러렐즈 로고
패러렐즈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패러렐즈가 윈도우 및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4와 윈도우 및 맥용 패러렐즈 액세스 6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러렐즈 툴박스 및 액세스 사용자들이 회사나 집, 이동 중에도 독립적이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윈도우 및 맥용 패러렐즈 액세스 6(Parallels Access 6 for Windows and Mac)을 통해 유저는 HTML5 브라우저나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 수에 제한 없이 최대 5대의 PC 또는 맥(Mac) 컴퓨터에 원격 접속하여 작업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 패러렐즈 액세스 비즈니스 플랜을 통해 IT 관리자는 사용자 및 동시 사용자 라이선스를 무제한으로 생성하고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플랜 유저는 기기 수의 제한 없이 모바일 기기와 HTML5 브라우저에서 자신의 컴퓨터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기본 터치 제스처를 사용하여 윈도우 및 맥OS 애플리케이션에서 쉽게 작업할 수 있으며, 파일을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 업로드하지 않고도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

패러렐즈 액세스 6의 새로운 도구는 △개인 지원(Personal Help) △블루투스를 통한 마우스, 트랙패드, 제스처 지원(iPadOS 13.4 이상) △원드라이브 및 구글 드라이브 안드로이드 지원 △안드로이드 에지-투-에지 렌더링 및 제스처 탐색 지원 등이다.

윈도우 및 맥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해 주는 유틸리티로 구성된 올인원 솔루션 패러렐즈 툴박스(Parallels Toolbox)는 컴퓨터 상태 관리를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여 주는 편리한 원클릭 도구를 포함한다.

30여 가지 도구를 포함하는 기존 솔루션 외의 패러렐즈 툴박스 4의 새로운 주요 도구들은  △휴식 시간(Break Time, 윈도우 및 맥): △단위 변환기(Unit Converter, 윈도우 및 맥) △향상된 검색 기능(Enhanced Search, 윈도우 및 맥) △윈도우 온 톱(Window on Top, 윈도우) △창 관리자(Window Manager, 맥) △바탕화면 표시(Show Desktop, 맥) △앱 닫기(Close Apps, 윈도우) 등이다.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인 닉 도브로볼스키는 "코로나19로 인한 전례 없는 자택 대피령과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으로 인해, 문제 발생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IT 기술 지원 또는 동료가 가까이 없는 상황에서 원격 근로자들은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자신의 디바이스에 탑재해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