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참여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참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시장에서 함께 협업하는 티맥스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관련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영상 등으로 표현해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챌린지와 더불어 의료진에 물품 기부도 진행했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사회복지 기금을 적십자에 기부하고, 적십자에서 해당 의료기관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