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유블럭스가 7일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유블럭스의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는 기존의 핵심 요소들은 유지하면서, 기술 혁신에 대한 유블럭스의 공약과 시장에서의 독보적 위치를 강화한다.
유블럭스의 토마스 자일러 CEO는 “유블럭스는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과 오랜 기간 동안 폭넓은 교류를 통해, 조정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기존 브랜드로는 지난 수 년간 우리가 성취한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적 성과를 적절히 반영하지 못했다"면서 "새로운 이미지로 변경하더라도 유블럭스는 여전히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으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일 것이며, 변함없이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