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 8ㆍ8 플러스 27일부터 사전예약 개시
SK텔레콤, 아이폰 8ㆍ8 플러스 27일부터 사전예약 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0.2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월드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도 사전예약 가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27일부터 일주일 간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11월 3일 공식 출시한다.

▲ 아이폰 8 플러스(골드)

아이폰8 시리즈는 64 GB, 256 GB 총 2가지 메모리 버전과, 스페이스그레이, 실버와 새롭게 추가된 골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마트폰에 적용된 가장 강력한 강화유리,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A11 바이오닉 칩으로 만들어진 아이폰 8 시리즈는 수준 높은 증강현실(AR) 체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아이폰 8 플러스는 듀얼 1200만 화소 카메라와 인물사진조명(portrait lighting) 기능이 탑재된 인물사진 모드도 적용됐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셀카 촬영 시 어두운 배경에서도 5가지 조명 스타일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듯한 극적인 효과를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아이폰X와 내년 신제품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T아이폰클럽8’을 선보인다. ‘T아이폰클럽8’은 가입 12개월 이후 아이폰 신제품 또는 아이폰X로 기기변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료는 3,190원(VAT 포함)이며, 요금제에 따라 멤버십 할인을 받으면 이용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고객이 아이폰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로 아이폰8의 할부원금 중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2년 약정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본부장은 “SK텔레콤에서 아이폰8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