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예약 고객 개통 실시
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예약 고객 개통 실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8.08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사전개통을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개통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11일까지 사전개통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예약 기간동안 총 1천대 한정으로 LG유플러스가 단독으로 출시한 ‘가비지타임 에디션’은 준비 수량의 2배 이상 예약 신청이 접수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예약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개통 가능하다.

이번 사전예약을 분석해본 결과 갤럭시 Z 플립5 모델의 인기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갤럭시 Z 플립5 모델과 갤럭시 Z 폴드5 모델의 가입 비중은 약 7:3으로 나타났다.

모델별 색상의 경우 갤럭시 Z 플립5는 크림색이,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색이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구체적 선택 비중은 512GB 기준 갤럭시 Z 플립5의 경우 ▲크림(약 32%) ▲민트(약 31%) ▲그라파이트(약 20%) ▲라벤더(약 17%)로 나타났다. 갤럭시 Z 폴드5 모델은 ▲아이스 블루(약 40%) ▲크림(약 32%) ▲팬텀 블랙(약 28%)로 집계됐다.

또한 갤럭시 Z 플립5·폴드5에 대한 MZ세대 고객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MZ세대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 갤럭시 팝업은 총 2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면서 역대 갤럭시 팝업 중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는 일 평균 2천명 이상 방문한 것으로, 전작인 갤럭시 Z 플립4·폴드4 출시 당시 팝업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