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클라우드 “동반 성장으로 클라우드 생태계 주도하겠다”
KT클라우드 “동반 성장으로 클라우드 생태계 주도하겠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0.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파트너스 데이' 개최
kt cloud 윤동식 대표가 인사말로 행사를 시작하고 있다.
KT클라우드 윤동식 대표가 인사말로 행사를 시작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클라우드(대표 윤동식)는 12일 ‘2022 KT 클라우드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하고, 대한민국 클라우드 생태계 주도 및 파트너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과 함께 주요 상품·서비스 및 협업 성공 사례 등을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동식 대표와 함께 KT 엔터프라이즈부문 비즈사업본부장, 강남법인고객본부장, 서부법인고객본부장을 비롯해 메가존클라우드, 콘텐츠브릿지, 웰데이타시스템 등 70여개 파트너사 대표 및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상생과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윤동식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해 남충범 클라우드본부장의 ▲공공 클라우드 시장 확고한 1등 전략 ▲AI 경쟁력 확보 ▲파트너 중심 사업 확대 ▲싱글 KT 시너지 극대화 등 사업성장 전략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동반성장 전략 방안으로 소개한 ‘파트너사-고객사 직계약 체계’가 참석 파트너사들의 호응을 받았다. KT클라우드는 사업 프로세스를 파트너사가 고객사와 직계약, KT클라우드가 파트너사와 간접계약 하는 체계로 전환해 파트너사가 주체적으로 사업을 추진함은 물론, 능동적인 제안·수행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사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파트너사 간의 협업 시스템 구축 등 강화된 파트너사 역량 지원 체계도 함께 소개됐다.

KT클라우드 윤동식 대표는 “KT클라우드는 분사 이후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파트너사가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시적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 실행체계를 강화하여 양·질적 성장으로 대한민국 클라우드 생태계를 함께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