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석세스팩터스,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6년 연속 리더로 선정
SAP 석세스팩터스,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6년 연속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1.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석세스팩터스 BI
SAP 석세스팩터스 B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는 클라우드 인적자원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가 가트너 선정 '1,000명 이상 직원 보유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HCM 스위트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부문에서 6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SAP 석세스팩터스 인적경험관리 스위트는 인사운영 및 급여, 인재관리, 인력 분석 및 인력 계획, 그리고 직원 경험관리 등 HR 전 영역을 포괄하는 클라우드 기반 인사 솔루션이다. 현재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2,000곳의 고객이 SAP 석세스팩터스 HXM 솔루션을 통해 직원들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몰입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제고하며 서로 연결되도록 지원한다. 특히 SAP 석세스팩터스의 인사 운영 모듈인 SAP 석세스팩터스 임플로이 센트럴은 4,800곳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멕 베어SAP 석세스팩터스 최고제품책임자는 “SAP는 HXM 비전을 중심으로 모멘텀을 구축하면서 인적자본관리(HCM) 시장을 글로벌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선도해오고 있다”며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직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차별화된 경험 제공 및 권한 부여를 통해, 기업은 지속적인 외부 환경 변화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필요한 민첩성을 갖추고 직원들은 자신의 목적에 부합하는 경력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SAP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에 HR 솔루션을 제공해 인사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는 파트너로서, 이번 발표 및 새롭게 소개하는 SAP 석세스팩터스 기회 마켓플레이스와 능력 중심 프레임워크를 통해 국내 기업의 HR 분야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