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석세스팩터스 임플로이 센트럴 솔루션 1,000개 고객사 돌파"
SAP "석세스팩터스 임플로이 센트럴 솔루션 1,000개 고객사 돌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6년만에 인사운영관리 부문에서도 세계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아이티비즈] SAP는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운영 기반 솔루션인 SAP 석세스팩터스 임플로이 센트럴(SAP SuccessFactors Employee Central) 솔루션이 전 세계적으로 1,000여개 고객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차세대 인사정보시스템(Human Resources Information System, HRIS)으로서 글로벌 기업의 임직원을 위해 설계됐으며, SAP 클라우드 제품군의 하나로 전 세계 4천만여 사용자에게 안전한 인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관리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의 핵심인SAP 석세스팩터스 임플로이 센트럴은 기본적인 인사운영 자동화 수준을 넘어, 사업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번 인사운영 기반 솔루션에서도 1,000여개 고객사 유치 발표로SAP 석세스팩터스는 30여년 동안 이어온 고속 성장에 방점을 찍었으며, SAP 인적자본관리(Human Capital Management, 이하 HCM) 솔루션의 입지와 리더십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마이크 에틀링(Mike Ettling) SAP 석세스팩터스 회장은 “SAP 석세스팩터스 인사운영 기반 솔루션의 가파른 성장세의 핵심은 이 솔루션이 지나간 30년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다가올 30년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점”이라며, “미래지향적인 인사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있어 기존 기능의 성능 향상 이상을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했다. SAP 석세스팩터스 인사운영 기반 솔루션은 단순한 기록 시스템을 너머, 전 임직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시스템이다. 전 임직원의 참여를 통해서SAP 석세스팩터스 인사운영 기반 솔루션은 기존의 단절된 인사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인사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의 유명 프로 미식축구팀인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San Francisco 49ers)의 션 쿤두(Sean Kundu) 신규벤처부문 부회장은 “SAP 석세스팩터스 솔루션은 전성기를 구가하는 미식축구 선수처럼 강력한 무기다. 우리 팀은SAP 석세스팩터스 솔루션으로 보다 신속하게 데이터를 확보하고 구단운영에 관한 주요 의사결정을 보다 쉽게 내릴 수 있게 됐다”며, “SAP 솔루션을 통해 얻는 데이터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구단운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