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포스트그레SQL DB 완전관리형 솔루션 '빅애니멀' 출시
엔터프라이즈DB, 포스트그레SQL DB 완전관리형 솔루션 '빅애니멀'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1.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에 편리하게 데이터베이스 구축
빅애니멀 로고
빅애니멀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엔터프라이즈DB(지사장 이강일)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과 호환되며 업계 최초로 완전관리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인 ‘빅애니멀(BigAnimal)’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스트그레SQL 엔지니어 전문가 그룹에 의해 구축 및 지원되는 ‘빅애니멀’은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베이스를 클라우드에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위한 솔루션이다.

중요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한 고객들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커뮤니티 포스트그레SQL로 필요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키지는 못하고 있다. 까다로운 워크로드에 필요한 투명성, 제어 및 성능 튜닝 등을 확보하지 못하면 클라우드로의 완전한 마이그레이션에 문제가 생긴다. ‘빅애니멀’은 자체 계정 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세분화된 제어를 지원하며, EDB가 지난 15년간 개발하고 완전한 관리를 지원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SQL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와 같은 고객들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

에드 보야진 엔터프라이즈DB CEO는 “’빅애니멀’은 기존 클라우드 포스트그레스 오퍼링에 대한 고객들의 보완 요구사항을 직접 반영해 나온 솔루션이다”며, “빅애니멀’은 단순히 보완 차원을 넘어선 혁신적인 솔루션으로서, 고객들이 자사가 제공하는 최대 규모의 포스트그레스 전문가 팀의 지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과의 원활한 호환, 최고의 고가용성 등을 확보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모든 것이 고객의 클라우드 계정 내에서 실행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