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클라우드, SAP와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구글 클라우드, SAP와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8.0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혁신 위한 라이즈 위드 SAP 프로그램 시작
구글 클라우드(오른쪽) 및 SAP 로고
구글 클라우드(오른쪽) 및 SAP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구글 클라우드가 SAP와 함께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기업이 중요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구글 클라우드의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 역량을 활용해 기존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구글 클라우드는 이번 파트너십 확대에 따라 라이즈 위드(RISE with) SAP 오퍼링의 전략적 클라우드 파트너가 된다. 라이즈 위드 SAP는 디지털 전환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재설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업은 구글 클라우드의 확장성 높은 클라우드 인프라와 고속 네트워크 환경에서 SAP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업은 라이즈 위드 SAP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미래지향적이고 안전하며 빠른 속도의 환경으로 원활하게 이전할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클라우드에서 지속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게 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을 가속화하는 기업들이 계속해서 라이즈 위드 SAP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 구글 클라우드와 SAP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2021년 라이즈 위드 SAP 프로그램을 통해 AES, 에너자이저, MSC 인더스트리얼 등의 고객을 공동 유치했다. 

기업은 SAP 솔루션, SAP BTP와 구글 클라우드 인프라 간 통합과 AI, ML, 분석 기능으로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를 혁신하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비롯해 원하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