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비대면 판로개척 돕는다'…LG유플러스, ‘U+로드 온라인5일장’ 운영
'전통시장 비대면 판로개척 돕는다'…LG유플러스, ‘U+로드 온라인5일장’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1.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로드 온라인5일장’ 운영 개시를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로드 온라인5일장’ 운영 개시를 알리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소비를 활성화시키고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저렴한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U+로드 온라인5일장’을 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가 골목 상권 소상공인과 제휴해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는 프로그램으로 2018년부터 진행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4월에는 어려움에 처한 국내 농가를 돕는 농산물 장터를 온라인에서 운영했다. 

이번 U+로드 온라인5일장은 대면영업 저조로 매출 타격이 큰 전통시장의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전통시장의 비대면 판로를 개척하고 판매를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전통시장 플랫폼을 운영 중인 이지웰 '온누리전통시장’과 제휴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 이벤트 메뉴에서 U+로드 온라인5일장 페이지에 접속하면 ‘온누리전통시장’ 온라인 구매 페이지로 이동, 준비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권아영 고객체험혁신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농가를 돕기위해 기획한 U+로드 온라인장터가 모든 회차 완판을 기록하며 성료함에 따라 이번에는 전국 전통시장으로 확대해 시즌2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