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소프트웨어 데이터 서비스 업데이트 발표
넷앱, 소프트웨어 데이터 서비스 업데이트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2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 로고
넷앱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넷앱(대표 김백수)이 22일 클라우드 연결 기반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인 넷앱 온탭(NetApp ONTAP)의 향상된 기능을 발표했다.

또한, 넷앱 키스톤 플렉스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와 새로운 넷앱 솔리드파이어 엔터프라이즈 SDS 솔루션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넷앱은 기업이 어디서든지 최고의 클라우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제 많은 기업은 성능과 보안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 관리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서비스로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넷앱이 선보이는 새로운 기능에는 △넷앱 온탭 소프트웨어(NetApp ONTAP software) 강화 △넷앱 키스톤 플렉스 서브스크립션(NetApp Keystone Flex Subscription) 업데이트 △넷앱 솔리드파이어 엔터프라이즈 SDS(NetApp SolidFire Enterprise SDS) 등이 있다.

세자르 세르누다 넷앱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로 인해 수년이 걸리던 프로젝트를 수개월 또는 수주 안에 완료해야 한다. 넷앱은 풍부한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혁신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이 빠르게 적응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제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동시키거나,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와 같은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