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개선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넷앱, 개선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역량 강화 및 수익 확대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넷앱(한국대표 김백수)은 3일 파트너 비즈니스 역량과 모델을 개선하고 조정하기 위해, 개선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Unified Partner Program)을 발표했다.

넷앱은 파트너 프로그램을 단순화하고 확대해 일관된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하고, 고객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파트너 수익성 가속화 및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을 파트너에게 제공하게 된다.

올해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개선 사항은 단순화 △확장 △투자 △차별화 등이다. 넷앱의 간소화된 파트너 우선 정책을 통해, 파트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와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에 대한 접속 권한을 제공받아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게 됐다. 파트너 에코 시스템은 포트폴리오와 파트너 프로그램에 의해 파트너 고객의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지 고객이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고 주요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는데 투자할 수 있다.

크리스 램본 넷앱 글로벌 파트너 GTM&프로그램 총괄은 “고객은 제품에 대해 전문적이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디자인하고 시행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파트너를 원한다. 따라서, 다가오는 회계연도에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는데 필요한 넷앱 기반 솔루션을 판매, 구현 및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파트너를 인정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