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블랙햇 USA 2020’ 보안 행사 참가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20’ 보안 행사 참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3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소개
스패로우가 '블랙햇 USA 2020'에 참가한다.
스패로우가 '블랙햇 USA 2020'에 참가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세계적인 보안 행사인 블랙햇(Black Hat) USA 2020에 참가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매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새로운 제로데이 취약점, 연구 결과, 신기술 등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는 블랙햇 행사가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8월 1일부터 6일까지 가상 컨퍼런스로 진행된다.

파수의 자회사 스패로우는 이 행사에 3년 째 참가해, 국내외 기업들에게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와 데브섹옵스 (DevSecOps) 구현을 위한 솔루션들을 선보인다.

스패로우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와 웹 취약점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검출 및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스패로우는 데브옵스를 넘어, SW기획, 설계, 구현, 테스트, 운영 전반에 보안을 내재화한 ‘데브섹옵스’를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선보인다. 

스패로우의 장일수 대표는 “최근 웹 및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데브섹옵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니즈가 강해졌다”며, “스패로우는 이를 위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기업”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