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지란지교시큐리티에 보안취약점 진단도구 공급
스패로우, 지란지교시큐리티에 보안취약점 진단도구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1.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 BI
스패로우 클라우드 B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에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를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 보안약점과 웹 취약점을 검출 및 제거하는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도입함으로써, 그 동안 수동으로 해결해오던 보안취약점 제거를 자동화해 효율성을 대폭 높였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메일 보안 솔루션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스나이퍼를 비롯한 전 제품의 보안 테스트 과정에 적용된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별도의 도구 설치나 운영 없이 단일 프로그램에서 소스코드 및 웹 취약점을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SECaaS) 형태로 제공되며 연, 월, 횟수제 등 기업별 상황에 맞춰 라이선스 계약 형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천명재 CTO는 “기업 인프라 및 보안 시스템의 취약점을 노리는 보안 위협들이 지능화, 고도화됨에 따라 제품 보안성에 대한 검증 및 강화가 당면 과제였다”며, “빠른 설치 및 분석이 가능한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고품질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스패로우 클라우드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보안 테스팅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국내 SW 보안 업계에서도 취약점 진단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증 받은 것”이라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한 보안 테스팅 도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