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5.0 발표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5.0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기능 빠르게 도입할 수 있는 혁신 아키텍처 제공
파이어아이 로고
파이어아이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이어아이가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의 새로운 ‘혁신 아키텍처(Innovation Architecture)’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공격에 대한 방어, 조사 및 대응을 위한 여러 가지 신규 모듈이 포함돼 다양한 조직에서 고급 기능을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겸 엔드포인트 총괄 미셸 살바도는 “새로운 위협이 나타나는 속도가 대응 속도를 앞지르고 있다. 그 동안 업계가 새로운 기능을 개발ㆍ테스트ㆍ도입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모했다. 파이어아이가 발표한 새로운 프레임워크는 변화하는 위협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몇 달에 걸쳐 맞춤 기능으로 구성 및 도입해 오던 모듈을 이제는 단 며칠 안에 도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동일한 형태의 솔루션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존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사와 달리,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는 완전한 맞춤형 보안 모듈로 광범위한 공격을 방어할 수 있게 설계됐다. 해당 모듈은 맨디언트가 사이버 보안의 최전선에서 얻은 세계 최고 수준의 지식을 바탕으로 멀웨어 및 정보 탈취를 차단하고, 진화한 최신 공격을 탐지하며, 기업 특성 별 다른 위험 요소와 보안 상태를 고려한 대응 도구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모듈화된 접근방식으로 기업은 더 이상 신규 기능 도입이나 위협 대응을 위한 추가적인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또한 어떤 모듈을 어디에 도입할지에 따라 보안 레벨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새로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모듈은 △방어 △조사 및 대응 △엔터프라이즈 레디 등 세 가지 기본 카테고리로 제공되며, 맨디언트 솔루션의 축적된 방대한 사이버 보안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위협 탐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