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계정관리 솔루션 ‘원아이덴티티 매니저 8.1' CC 인증 획득
퀘스트소프트웨어, 계정관리 솔루션 ‘원아이덴티티 매니저 8.1' CC 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기업 보안 관리 ID 및 인증 관리 솔루션인 ‘원아이덴티티 매니저’가 CC 인증을 획득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기업 보안 관리 ID 및 인증 관리 솔루션인 ‘원아이덴티티 매니저’가 CC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보안 관리 ID 및 인증 관리 솔루션인 원아이덴티티 매니저 8.1이 미국 연방 정부의 정보기술 보안을 위한 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원아이덴티티 매니저는 거버넌스 기능을 포함한 계정관리 솔루션으로서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의 리더그룹에 속하는 선두 제품으로, 사용자의 생성ㆍ변경ㆍ삭제 및 해당 액세스에 대한 보고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해준다. 특히 거버넌스 기능을 사용하면 윈도우 서버, NAS 장치 및 쉐어포인트용 파일/폴더/공유에 있는 비정형 데이터들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관리하고 통합된 셀프 서비스 요청 포털, 업무 정책 분리, 증명 및 재 인증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이번 인증은 원아이덴티티 매니저가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의 가장 엄격한 보안 요건을 통과했음을 입증한다. 공통평가기준 인증을 취득한 아이덴티티 매니저 8.1이 제공하는 혜택은 △중요 데이터에 대해 최고 수준의 보호 제공 △검증된 보안 솔루션 제공 △사용자 액세스 제어 지원 △보안 사고 및 사이버 보안 위협 발생 리스크 감소 △사이버 보안 강화 △기밀 데이터 손실, 도난 및 악용 방지 등이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이번 원아이덴티티 매니저의 CC 인증 획득은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 받은 것으로 향후 고객에게 보다 높은 보안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근 컴플라이언스 관련하여 수준 높은 보안성이 요구되기에 국내 경험 많고 기술력있는 파트너와 함께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