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 3ㆍ서피스 프로 7 예약 판매 시작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 3ㆍ서피스 프로 7 예약 판매 시작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2.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피스 랩탑 3
서피스 랩탑 3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4일 국내 출시 예정인 ‘서피스 랩탑 3(Surface Laptop 3)’과 ‘서피스 프로 7(Surface Pro 7)’의 사전 예약을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피스 랩탑 3는 매트 블랙ㆍ플래티넘의 톤온톤(Tone-on-Tone) 조합이 가능하고, 강화된 그래픽 성능과 향상된 배터리 수명이 강점이다. 서피스 제품군을 대표하는 서피스 프로 7은 향상된 속도 및 성능과 함께 새로운 매트 블랙 색상이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다. 시그니처 타입 커버(Signature Type Cover)와 다양한 컬러의 액세서리 조합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서피스 랩탑 3는 고유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화면 크기에 따라 13.5인치와 15인치 두 가지 모델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다. 13.5 인치 모델의 경우,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속도와 성능이 한층 강화됐다. 15인치 모델은 메탈 소재의 마감 처리를 통해 넓은 화면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췄으며, 새로 탑재된 서피스 전용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통해 그래픽 기능을 높였다.

서피스 프로 7은 새롭게 정비한 디자인과 함께, 최신 10세대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면서 전작에 비해 약 2.3배 이상 빨라졌다. 색상은 매트 블랙과 플래티넘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처 타입 커버 및 아이스블루ㆍ파피레드ㆍ블랙ㆍ플래티넘 컬러의 아크 마우스, 그리고 서피스 펜과 같은 액세서리를 통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앤 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 앤 르피시에(한국ㆍ동남아ㆍ인도 지역 총괄)는 “한국 시장에 선보이는 새로운 서피스 라인업은 대폭 향상된 성능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디바이스의 생산성과 사용자의 창의성을 극대화한다”며 “서피스로 일상생활은 물론이고, 업무에도 원하는 작업을 수월하게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