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서피스 라인업 강화…프로 7 플러스, 허브 2S 85인치 출시
한국MS, 서피스 라인업 강화…프로 7 플러스, 허브 2S 85인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1.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 근무가 지속되는 하이브리드 시대에 최적화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프로 7 플러스(Surface Pro 7+)와 85인치 서피스 허브 2S(Surface Hub 2S 85”)를 국내에 출시해 서피스 라인업을 강화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하이브리드를 추구하는 산업과 교육 분야를 다각도로 지원하기 위해 편의성과 보안을 높인 서피스 프로 7 플러스와 물리적 거리감을 해소하는 85인치 서피스 허브 2S를 새롭게 선보인다. 

서피스 프로 7 플러스는 비즈니스 및 교육 분야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으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설치되어 전작 대비 2.1배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빠른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장 LTE 옵션을 제공하며, 15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도 특징이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25일 물리적 공간이 가지는 한계를 줄이고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85인치 서피스 허브 2S도 국내에 출시한다.

혁신적인 대화면을 자랑하는 85인치 서피스 허브 2S는 85" 4K 픽셀센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4K 카메라와 디지털 잉크, 8포트 원거리 MEM 방향 배열, 그리고 생생한 라이브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로 원격 협업과 대면 협업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하이브리드 미팅에 특히 용이하다. 또한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지원하는 윈도우10 프로 및 엔터프라이즈 구성으로 급변하는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유연한 협업과 끊김 없는 업무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