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광대역 RF 트랜시버 발표…기지국 설계 간소화하고 비용절감
ADI, 광대역 RF 트랜시버 발표…기지국 설계 간소화하고 비용절감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1.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RV9026
ADRV9026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지사장 홍사곽, ADI)는 자사의 라디오버스(RadioVerse) 제품군에 포함되는 신제품 광대역 트랜시버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운 ADRV9026은 단일 및 복수 표준을 지원하는 3G/4G/5G 매크로셀 기지국, 매시브 MIMO(M-MIMO), 스몰셀 시스템을 포함하는 다양한 기지국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게 설계됐다. ADRV9026은 ADI의 4세대 광대역 RF 트랜시버로서, 최저 전력 소모와 최소 풋프린트 크기, 그리고 쿼드 채널 지원 특성을 갖춘 공통 플랫폼 솔루션이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트랜시버는 주파수 분할 이중화(FDD)와 시 분할 이중화(TDD) 표준을 모두 지원함으로써 3G/4G/5G 애플리케이션의 설계를 간소화하고 시스템 전력과 크기ㆍ무게ㆍ비용을 줄여준다. 

라디오버스 설계 및 기술 에코시스템은 폭 넓은 시장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RF 개발 공정 간소화에 초점을 맞춘 원스톱 RF 설계 환경을 제공한다. 라디오버스 에코시스템은 급속 프로토타이핑 플랫폼, 칩 레벨 평가 시스템, 시뮬레이션 툴과 개발 키트, 그리고 다양한 차원의 설계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포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