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여
스패로우,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0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이미지]Sparrow Cloud BI
스패로우 클라우드 B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 서비스를 출시하며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패로우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 및 웹 보안 취약점을 한 번에 검출할 수 있는 스패로우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하고,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앞서 지난해 출시된 시큐어코딩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사스트 클라우드와 웹 취약점 분석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다스트 클라우드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스패로우는 도구를 별도로 설치하거나 운영하지 않고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소스코드 및 웹 취약점을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개발했다. 세카스(SECaaS) 형태로 지원하여 도입 및 운영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보안 정책 유지, 빠른 고객지원, 그리고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기업의 수요에 따라 폐쇄형 클라우드 서비스도 구축할 수 있으며, 자체적인 보안 정책과 사용자 권한 관리를 수립할 수 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라이선스 계약 기간을 연간, 월간, 횟수제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분석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통해 국내외 세카스 시장 선도는 물론, 통합 관리 플랫폼을 통한 구축형 솔루션들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분야에서 손꼽히는 글로벌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