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트랩스 5.0’ 발표
팔로알토네트웍스,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트랩스 5.0’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4.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랩스 대시보도
트랩스 대시보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트랩스(Traps)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신제품 ‘트랩스 5.0’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관리 서비스 및 리눅스 지원을 추가하고, 인프라스트럭처를 재설계했다. 고객들은 이번 신제품을 활용하여 보다 간편하게 트랩스를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엔드포인트 위협을 차단하고 클라우드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을 함께 강화함으로써 사이버 위협에 대한 강력한 대비책을 갖출 수 있다. 

팔로알토네트웍스 트랩스는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 기술을 통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협으로부터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멀웨어, 익스플로잇, 랜섬웨어를 차단함으로써 감염률을 최소화시킨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차세대 보안 플랫폼과 통합하여 종합적인 공격 분석, 공유 인텔리전스, 차단 자동화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트랩스 5.0의 주요 특장점은 ▲보다 쉬운 구축 및 일과 운영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관리 서비스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재설계 ▲기존의 윈도, 맥OS와 더불어 리눅스를 추가함으로써 OS 플랫폼 지원 확대 ▲엔드포인트 및 제거 가능한 드라이브 내 멀웨어 식별을 위한 기간별 스캐닝 지원. 감염 파일 자동 격리를 통한 위험성 차단 ▲팔로알토네트웍스 로깅 서비스와 통합하여 상세 이벤트 정보 수집함으로써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클라우드 데이터에 대한 분석 품질 향상 등과 같다.

팔로알토네트웍스 리 클라리치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자사는 고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안해왔다.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트랩스의 이번 최신 버전은 구축과 관리를 간소화하고 멀웨어 차단을 강화시켰다"며 "엔드포인트 이벤트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에 통합함으로써, 지능형 위협을 보다 빠르게 탐지하고 대응하여 효과적인 선제 방어 전략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