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 X 출시 행사 개최
LG유플러스, 아이폰 X 출시 행사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11.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24일 아이폰 X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 아이폰 X 출시 행사에서 LG유플러스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ThanX to U’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LG유플러스의 아이폰 X을 사전예약하고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초청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국내 아이폰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LG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직접 아이폰 X만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안택현 사원은 전세계 아이폰 전문 판매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톱10에 들어 아이폰 지식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아이폰 X 개통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애플 워치 시리즈3’, ‘아이폰 라이트닝 독’을 감사 선물로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카페 내부에 임시 아이폰 X 체험존을 운영해 5.8형 Super Retina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영상 시청은 물론 얼굴 근육 움직임을 분석해 이모티콘을 생성하는 ‘애니모티콘’ 등 아이폰 X의 다양한 기능을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아이폰 X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주는 ‘아이폰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12개월까지 폰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 등 아이폰을 살때는 물론 쓸때도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