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NSS랩 테스트서 100% 탐지율로 4년 연속 최고 등급
트렌드마이크로, NSS랩 테스트서 100% 탐지율로 4년 연속 최고 등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10.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가 보안제품 평가 전문기관인 NSS랩의 ‘정보유출 탐지 시스템 테스트’에서 참여기업 중 유일하게 100% 탐지율을 입증하며, 4년 연속 최고 등급인 ‘추천’등급을 받았다고 26일 발표했다.

NSS랩은 7개 보안업체의 APT 솔루션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트렌드마이크로는 7개 중 5개 업체가 어려움을 겪은 우회 탐지율 부문에서 100%를 획득하며 정보유출 탐지 부문에서 최상위 업체로 평가받았다.

NSS랩 비크람 파텍 CEO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오탐지율이 작년 1.32%에서 올해 0.12%로 크게 개선되었으며, 99.99의 보안 유효성을 보였다”며 “이러한 결과를 통해 볼 때 트렌드마이크로의 딥 디스커버리(Deep Discovery)는 정보유출 탐지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모든 기업에서 최우선 고려대상임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네트워크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담당 스티브 콴 부사장은 “보안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유출사고를 완벽히 예방 및 복구하는 데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