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퓨어스토리지, 찰리 쟌칼로 신임 CEO 선임
[인사] 퓨어스토리지, 찰리 쟌칼로 신임 CEO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8.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캇 디첸 前 CEO,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찰리 쟌칼로를 퓨어스토리지의 신임 최고경영자(CEO) 겸 이사회 멤버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찰리 쟌칼로 신임 CEO는 실버레이크파트너스와 시스코시스템즈에서 고위 임원직을 수행했다. 신임 CEO는 전임 CEO인 스캇 디첸을 이어 CEO 직무를 수행하게 되며, 스캇 디첸 전 CEO는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됐다.

▲ 찰리 쟌칼로 퓨어스토리지 최고경영자(CEO)

퓨어스토리지 스캇 디첸 전 CEO는 “찰리 쟌칼로 신임 CEO는 약 30년 간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들의 성장 및 혁신을 견인해 온 리더이다”며 “가장 중요한 점은 쟌칼로 CEO가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 및 솔루션 시장에서 퓨어스토리지를 수십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시킬 적임자”이라고 말했다.

퓨어스토리지 찰리 쟌칼로 CEO는 “스캇 디첸 전 CEO는 퓨어스토리지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많은 일을 했으며, 퓨어스토리지는 현재 클라우드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과 같은 데이터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할 뿐 아니라 자사의 데이터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해 내고자 하는 기업들을 지원하며 3가지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더욱 향상시키고 있다. 앞으로 퓨어스토리지가 뛰어난 데이터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더욱 성장하며 고객은 물론 파트너들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