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새제품 발표
넷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새제품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6.07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넷앱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신제품을 발표했다.

넷앱은 기업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다 자유롭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데이터 패브릭 솔루션 및 서비스를 확장했다.

먼저, 업계 최초의 엔터프라이즈급 하이퍼 컨버지스 솔루션(HCI)인 '넷앱 HCI'를 출시했다. 엔터프라이즈, 중견기업, 서비스 프로바이더 등 기업은 넷앱 HCI가 제공하는 월등한 유연성, 확장성, 간편성, 자동성의 이점과 최소 성능보장 정책을 활용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합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넷앱 HCI는 컴볼트, 인텔, 빔, VM웨어 등과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됐다.

또한, 넷앱은 ‘넷앱 ONTAP 9.2'를 새롭게 선보였다. 넷앱 ONTAP 9.2 기술들을 통해 기업들이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온 프레미스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를 보다 직관적으로 단순화하여 비용 효율적인 운영환경을 지원합니다. 온프리미스와 클라우드를 동시에 이용하는 기업에서 각각의 업무에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SLA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일관된 성능을 보장 함으로써 신뢰성 있는 데이터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 기반 소프트웨어인 온탭셀렉트(Ontap Select), 클라우드 환경의 통제권 및 사용상태 관리를 위한 NetApp OnDemand, 클라우드 환경과 모든 이기종 데이터 모니터렁과 관리를 위한 OnCommand Insight(OCI) 등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많은 신제품이 선보였다.

조지 쿠리안 넷앱 최고경영자는 "넷앱은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기술들을 통해 기업이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