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7 출시 행사 21일 개최
LG유플러스, 아이폰7 출시 행사 21일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10.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8시부터 전국 9개 매장에서 매장 1호 가입자 축하 세리머니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오는 21일 ‘아이폰7’ 및 ‘아이폰7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매장에서 매장별 1호 가입자 축하 세리머니와 경품 증정 등의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 오전 8시부터 LG유플러스 서울 강남직영점을 포함해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등 전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 강남직영점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전국 9개 매장 1호 가입자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7 출시 첫 날 생생한 현장도 공개할 예정이다.

▲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아이폰7 출시 행사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7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매장별 1호 가입자부터 17호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각 매장별 준비된 재고 내에서 선착순으로 색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예약가입 후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 증정)에게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을 선물한다.

주요 행사가 진행되는 강남직영점에서는 아이폰7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추운 날씨 속에 무기한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정 장소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대기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음료, 간식 또는 보온 용품도 지원한다.

아이폰7 출시행사와 함께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이벤트 매장을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