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SMB용 데이터 보호 솔루션 발표
아크로니스, SMB용 데이터 보호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3.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백업·백업 어드밴스드 11.7’…향상된 중복제거 기능 및 스토리지 확장, 라이선스 정책 사용 가능

[아이티비즈]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는 23일 아크로니스 백업 및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새로운 ‘아크로니스 백업 및 백업 어드밴스드 11.7’은 높은 성능과 제품 안정성을 바탕으로 쉽고 원활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중소, 중견 기업 구축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백업ㆍ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 11.7’은 버전 12 출시 시 업데이트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신 버전으로, 한번의 백업으로도 개별 파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속한 원 클릭 복구가 가능하다. ‘아크로니스 백업’은 5~50명의 사용자 및 1~5개의 서버 운영 규모,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는 50~1000명의 사용자 및 5~100개 서버 운영 규모에 각각 적합한 솔루션이다.

조창수 아크로니스코리아 영업 및 채널 이사는 “’아크로니스 백업 11.7’은 올해 2분기 중 발표를 앞둔 버전 12를 위한 최신 버전으로, 고객과 파트너는 간단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상된 성능과 새로운 가격 및 라이선스 정책을 사용할 수 있다”며, “아크로니스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제공해 제품 연속성을 높이고 변동으로 인한 고객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