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ICSA랩서 ‘2016 EIST 어워드’ 수상
안랩, ICSA랩서 ‘2016 EIST 어워드’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3.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3, 2010년부터 5년 연속 ICSA 인증 획득

[아이티비즈]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이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인 ‘ICSA Labs(www.icsalabs.com, 이하 ICSA)’가 수여하는 ‘2016 Excellence in Information Security Testing Awards(이하 EIST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EIST 어워드’는 ICSA가 매월 진행하는 인증 테스트를 일정기간(5년 단위) 동안 빠짐없이 획득한 벤더에게만 수여하는 제도로, 수상 기업이 보안 솔루션의 기술력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유지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안랩은 자사의 대표 백신인 V3가 지난 2010년부터 5년 연속 안티바이러스(백신) 분야에서 ICSA 인증을 획득해 이번 ‘2016 EIST 어워드’ 받았다.

ICSA의 매니징 디렉터인 조지 자팍(George Japak)은 “ICSA의 정보보안 인증을 획득하고 또 유지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며, “이번 ICSA의 EIST어워드는 안랩의 제품 성능개선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 이호웅 연구소장은 “이번 수상은 안랩 V3가 그 기술력과 성능을 글로벌 기관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자체 보안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객이 더욱 안정적인 보안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