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정보, 쿠폰, 스탬프 등 등록 시 클립, 후후, 다음 지도 노출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소호(SOHO) 사업주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인 ‘클립파트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소호 사업주가 ‘클립파트너’에 등록한 매장정보∙쿠폰∙스탬프 등은 KT의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클립’, ktcs의 스팸차단 어플 ‘후후’, ‘다음 지도’, 클립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이 되어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또한, 소호 사업주는 고객이 사용한 쿠폰이나 스탬프 이용실적 등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 성과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고객관리 및 타켓 고객 대상으로 정확한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고, 전자스탬프를 포함한 스탬프 서비스 제휴를 통해 소호 매장의 단골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서비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 김훈배 상무는 “클립파트너는 소호 사업주가 가장 고민하는 매장홍보와 고객관리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일반 고객이 사용하는 클립과 연계해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