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새로운 협업 인프라 소프트웨어 출시
폴리콤, 새로운 협업 인프라 소프트웨어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2.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토탈 솔루션 구축 가능

[아이티비즈] 폴리콤코리아(대표 피터 A. 리브 www.polycom.co.kr)는 17일 어떤 규모의 조직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시 클라우드 활용도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영상 협업 인프라 소프트웨어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Polycom RealPresence Clarit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는 간단하고 강력하며 클라우드에서도 구축 가능한 협업 인프라 소프트웨어이다. 다양한 협업 에코시스템과 합리적인 라이선싱 모델을 지원하여, 연간 계약을 통해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식(Subscription)과 한 번에 구매하는 방식(Perpetual) 중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축 방식에 있어서도, 하이브리드 혹은 파트너의 인터넷 호스트 서비스(IaaS)를 통한 온프레미스 방식이나 직접적인 고객의 클라우드 네트워크 안에서 구축하는 방식 등 다양한 옵션이 있다.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는 간단한 사용자 기준의 과금 모델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어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와 관계없이 쉽게 도입할 수 있다. 또한 폴리콤 리얼커넥트(Polycom RealConnect) 기능을 탑재하여,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사용자나 기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기존의 사용자 경험을 유지한 채 자연스럽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한다.

폴리콤 제품 관리 및 글로벌 시스템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 아샨 윌리(Ashan Willy)는 “리얼프레즌스 클래리티 솔루션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협업 소프트웨어로 폴리콤의 강력한 인프라 제품군에 클라우드의 경제성, 다양한 구축 옵션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