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의 프락시스 듀오, 3DEEP과 함께하는 맑은참피부과의 흉터치료
이루다의 프락시스 듀오, 3DEEP과 함께하는 맑은참피부과의 흉터치료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2.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피부과를 방문하여 레이저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피부미백, 흉터치료, 주름개선을 위해 화장품이나 연고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이러한 제품들은 가격은 저렴하나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에 레이저 시술의 장점은 한번만 시술을 받아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고 통증과 부작용의 위험이 있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레이저 시술도 기기에 따라 시술자에 따라 그 효과가 극명하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자. 아무리 좋은 장비일지라도 어떠한 장비로 얼마나 숙련된 시술자가 시술하는지에 따라 차이가 심하므로 병원선택시 충분히 고려해봐야 할 포인트이다.

강남 맑은참피부과(대표원장 인성일)의 레이저 시술은 부작용과 통증이 거의 없기로 유명하다. 그만큼 레이저 시술에 대한 관련 지식과 시술 숙련도가 높다는 뜻이다. 또한 1:1 상담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환자에게 최적화된 시술을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어 환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최근 맑은참피부과는 국내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 생산기업인 이루다의 프락시스듀오와 3DEEP을 도입하여 주름개선, 흉터치료, 피부재생에 특화된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루다는 레이저기기 전문 생산 업체로 3DEEP과 프락시스듀오 이외에도 모공충소, 여드름에 좋은 씨크릿, 제모치료에 좋은 비키니, 리프팅에 효과적인 심포니등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구축하여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주름 개선에 특화되어 있는 3DEEP의 경우 미세한 전극을 통해 분획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고주파레이저 시스템이다. 피부 표면에서 발생되는 열이 적고, 조직 깊숙하게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통증이 거의 없고 그 부작용 또한 찾아보기 어렵다고 한다.

또한, 프락시스듀오는 프락셀레이저로 널리 알려져있는 CO2 Fractional 레이저 장비와 Needle RF장비가 결합된 장비이다. 프락셀 레이저와 RF 고주파 시술을 단독 또는 조합으로 사용하여 피부 안쪽부터 표피 개선까지 다양한 임상적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락시스듀오는 피부재생, 흉터치료 이외에도 리프팅, 모공축소, 점제거 등 다양한 병변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3DEEP과 프락시스듀오의 고주파 시술은 모두 표피의 손상은 최소화하고 피부속 깊은 진피층에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고 통증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한다. 또한 시술 후 하루정도면 붉은 기운이 가라앉아 바로 외부활동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얼굴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활용도가 더욱 높다.

맑은참피부과의 인성일 원장은 무작정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 보다 그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장비가 어떤 장비인지, 전문의의 시술이 얼마나 숙련되어 있는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함을 강조함과 동시에, 앞으로 이루다의 프리미엄 레이저인 3DEEP과 프락시스 듀오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환자들에게 최적의 시술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