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호텔&리조트 "100% 환급형" 인상전 마지막 파격 혜택
이랜드 켄싱턴호텔&리조트 "100% 환급형" 인상전 마지막 파격 혜택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1.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그룹 켄싱턴호텔&리조트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선정 수상…신규회원 2월 가격 인상전 마지막 특별회원권 한정분양 실시

올 여름 리조트 회원권으로 휴가를 떠나려던 43세 박찬성씨(강남구)는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기 위해 큰 맘먹고 리조트 회원권을 구매했다.

하지만 성수기 중 원하는 시간에 예약도 어렵고, 리조트 제휴 시설을 이용하는 특전도 누리기도 어려워 애를 먹었다.”라며 휴가철 콘도 이용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였다.이처럼 수천만원에 달하는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고 싶을 때 예약이 안되 무용지물인 회원권을 가진 고객들이 비일비재함은 물론 콘도 회원이 1년에 평균적으로 5~10회 정도 이용을 하는데 사용횟수 대비 수천만원을 들여 회원권을 구입하기에는 금액적인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

이와 관련해 2015공감브랜드 대상,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대상에 이어 고객 감동 경영 대상을 수상해 3관왕을 달성한 켄싱턴 리조트에서 3관왕 달성을 기념하여 회사 보유분 일부 구좌에 한해 신규 특별 회원 추가 모집을 진행하여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랜드그룹 산하의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최근 2년간 11개의 호텔&리조트를 신규 오픈 및 인수해 현재 국내외 최다 24개의 직영 체인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권 이용혜택이 풍부해 회원권 하나로 국내 최다 20개의 직영 체인 이용혜택부터 이랜드그룹 컨텐츠까지 풍부하고 차별화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우리나라 주요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리조트의 전국 14개 직영 리조트를 포함해 전국 6개 직영 호텔을 회원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며,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 뿐만 아니라 전국 14개에 해당하는 이랜드 그룹 계열사 컨텐츠까지 모두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회원 혜택으로는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크루즈, 실내아동테마파크 코코몽키즈랜드 등 리조트 관련 혜택뿐만 아니라 외식, 관광에 대한 전천후 혜택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타 리조트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사용 일수가 적은 개인 고객을 위한 실속형 회원권까지 회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어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하다.

패밀리타입의 경우 4명, 스위트와 로얄 타입의 경우 6명까지 회원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이 회원권 하나로 나눠서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권은 평형에 따라,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 이용일수까지 회원이 직접 선택해 회원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이다. 회원제의 경우 20년제와 10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금을 100% 반환해준다.

신규 "VIP회원"에게는 이랜드 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콘텐트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특별회원권에 대한 상세한 상담 및 자료신청은 아래 상담문의를 통해서 진행 가능하며, 켄싱턴호텔&리조트 본사 회원관리부와(www.kensingtonlm.com/wskong), 대표전화 1800-9131를 통해서도 상담 및 회원권 안내자료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