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낵클립 영상 300만뷰 돌파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낵클립 영상 300만뷰 돌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에서 스낵 클립 영상 공유 이벤트 함께 진행

[아이티비즈] 삼성전자가 ‘S 아카데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전자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말하면 득템’ 온라인 영상이 보름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다.

스낵컬쳐를 활용해 ‘말하면 득템’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이 득템 클립은 노트북,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등 이번 S 아카데미 판촉 행사 제품군별 총 5편으로 구성돼있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 안에 20대의 톡톡 튀는 표현법을 활용하여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갖고 싶은 마음을 센스 있게 주변에 어필하는 법을 알려주는 영상이다.

▲ ‘삼성 S아카데미 스낵클립 영상 스틸컷

젊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위트 있는 카피에 웹툰을 입힌 듯한 아기자기한 이미지 효과가 가미된 이 영상은 신학기를 맞아 최신 IT제품이 필요한 이유를 부모님, 누나 등 주변에 애교 있게 말하는 대학생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 대학생 소비자들로부터 공감을 사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뭐 사달라고 할 때 내 모습을 보는 듯”, “귀여워서 하나 사주고 싶다”, “이제 대학생 되는데 내용이 공감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감을 나타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대의 언어로 표현한 유머 코드가 대학생들의 취향과 맞아 떨어진 듯 하다”며, “20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온라인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